로나

빨간거짱구네

봉수아르 2023. 6. 28. 17:08

솧지키 한국사람 90%는 좋아할 맛❤️

해외서 인천공항으로 귀국할 때 일부러 여길 들린다고 하길래,
헛소리로 치부했는데 나도 유럽 열흘쯤 있다오면 들려서 먹고 갈 듯🔥

돼지고기 좋은 걸로 좀 더 큼지막하게 넣었음 싶은거 말고,
국수사리에 볶음밥까지 완벽!

짱구네 인천 영종도 운서동
근데산낙지가 이렇게실한게 가능해하다구😱

산낙지가 통으로 들어가는 빨간거짱구네본점

매콤달콤한 양념에 산낙지가 통으로 들어가 술이 술술 들어가는🍺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18-7

인천공항맛집 빨간거짱구네 🐙 운서역맛집 짱구네 빨간거

짜글짜글 돼지고기 듬뿍 들어간 빨간 국물에
산낙지를 통째로 뙇! 빨간거짱구네
인천공항 근처 맛집에서 여기 빼면 서운하징 ㅎㅎㅎㅎ
보기만해도 땀뻘뻘 나는 비주얼에 몸보신 제대로 각 🥵

근데 생각보다 맵지 않으니 맵찔이들 겁먹지 말라구 ~.~
빨간국물에 찰떡궁합 칼국수사리와 볶음밥 꼭 먹고
심지어 시원한 나박김치와 조개탕까지 개존맛!_!
역시 추울땐 빨갛고 뜨거운 전골 먹어줘야함 🍲!!!!

📍 본점
📍 빨간거, 하얀거, 칼사리, 볶음밥
📍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18-7
📍 매일 10:00 - 22:00

인천맛집 영종도맛집 운서역맛집 인천공항맛집 낙지전골
산낙지 인천영종도맛집

❤️
빨간거짱구네
낙지전골
.
.
영종도에서 유명한 짱구네를 송도신도시 에서도 맛볼수있음❣️
돼지고기가 들어가있는 매콤한 전골에
싱싱한 국내산 생낙지가 풍~~~덩🐙
양뇸이 약간 달짝지근한 떡볶이? 양념같으면서도
매콤하고 중독성있는 맛 ,, ❤️ 쏘맥을 부르는 그맛,,😉
🔊 칼국수or볶음밥 필수 ~~~!!
영종도까지 못가보신 분들 송도점 츄쳔🫶
가격이 오른건 속상하지만,, 아,,또 먹고싶ㄷ ㄷ ㅏ🥺

.
.
🌟 인천 연수구 송도미래로 9 2동 1층 짱구네 송도점
.
.
인천 먹방 맛방 먹팔 먹스타
인천맛집 연수구맛집 송도신도시맛집 송도맛집
낙지전골맛집 낙지맛집 맛집탐방 먹
맛 주말

빨간거짱구네 ✔️인천중구
"인천공항 매운맛 필수코스"

✔️
공항에서 내려서 동네까지 오기전에한식과 매운맛 콜라보 땡긴다? 그럼 바로 10분컷입니다.여기는 "빨간거 짱구네 본점"입니다.

✔️위치 : 인천 중구 운서동 3039-10

✔️
공항근처 매운맛으로 엄청 유명하더라고요. 많은분들이 이미 아시던 곳인데요 저는 이제야 가봤네요. 공항근처에 여기저기 지점이 있는데 가장 가까운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메뉴
빨간거 1인분 (3.0만원)
하얀거 1인분 (3.0만원)
칼사리 (2천원)
볶음밥 (2천원)

✔️일반소주있음



✔️
산낙지를 통째로 넣어주시기 때문에 가겨은 좀 있어요.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바로 낙지 투입됩니다. 확실히 산낙지를 삶으면 그 탱글탱글함과 식감이 냉동을 아무리 손질을 잘해도 따라오긴 힘드네요.

✔️
양념은 깊은맛과 불량식품맛의 그어디정도에서 접점을 잘 찾으셨어요. 누구라도 좋아할 매콤달달 소스입니다. 먹으면서 면과 볶음밥이 떠오르는 맛이에요.

✔️
칼사리넣으면 볶음밥못먹을까봐 걱정되시죠? 둘다 가능하니 걱정마세요. 칼사리로 먼저 탄수화물파이터하고 바로 볶음밥으로 가시면 배가 터지는 마법을 경험하실수 있어요.그래도 양념에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
공항근처의 매운맛으로 사랑받는이유를 알것같네요. 근처에서 매운맛땡기면 가보시면 좋겠네요🙆‍♂️

인천공항
인천중구
운서동
낙지전골
낙지볶음
with 퇴근 후 조우

.
.
.
.
.
.
.
.
인천 중구 [인천공항근처]
본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인천맛집
운서동맛집
낙지볶음맛집
낙지전골맛집
인천공항맛집
공항맛집
인천공항

냠냠첩첩🙂
다들 맛저 하세요🙏
쏙티 믿고 폭풍흡입 하겠습니다🖐
-
-
저녁뭐먹지 저녁메뉴

싱싱한 낙지를 눈앞에서 톽!!!!전혀 질기지도 않고🙃마지막 머리까지 고소하고 쫀득하니 최고에요!!! 😋국물은 달콤얼큰 이라는 말이 잘어울릴거같아여😚😚😚해장하러 갔다가 다시 술마셔야할거가타요!!!🫢🫢🫢

☑️가게이름 : 을왕리짱구네
☑️ 위치 : 인천 중구 용유서로274번길 13
☑️영업시간 : 10시 ~ 21시 ,토22시까지 (수요일 휴무)
☑️ 메뉴 / 가격 : 빨간거 1인기준: ₩30,000원

을왕리맛집추천 인천중구맛집 짱구네 하얀거짱구네 낙지전골맛집 짱구네본점 영종도운서동 을왕리여행

짱구네

인천에서 맛있다고 소문 자자한 짱구네!

처음엔 낙지 없는 전골(?) 상태로 주시는데, 중간에 살아있는 낙지를 넣어주셔서 볼거리도 엄청나요 ㅎㅎ

사실.. 여름에 방문했던거라 정확한 맵기는 기억이 안나는데, 밑반찬으로 나온 물김치?를 맛있게 먹었던게 기억나는거보니.. 꽤 매콤달큰 했던거 같아요 ㅎㅎㅎㅎ

밑반찬도 맛있고, 고기도 낭낭하게 들어있고, 낙지도 하나도 안질겼지만 제 입에는 뭔가 2프로 부족한 감칠맛이였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1인 25,000원이였는데 현재가 기준 2인 60,000원인데 많이 오르긴 했네요…🫠

낙지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인천 영종도 빨간거짱구네 본점
💵빨간거 1인분(30,000) 볶음밥(2,000)
👫밥꿍점수 🍚🍚🍚🍚


밥꿍맛집 밥꿍_인천 밥꿍_영종도 인천맛집 인천맛집추천 영종도맛집 영종도맛집추천 영종도여행



요기 낙지짜글이 참 맛있다요 볶음밥두 췌공😋

f4f l4l follow 먹팔 먹팔해요 맛집 데일리 하면 댓글 먹부림 daliy

👋 안녕하세요 후니아
다들 오랜만에 보니깐. 즐겁구만ㅎㅎ
좀있으면 다들 만나자구요!!
빨간거하얀거 짱구네빨간거하얀거
🐙짱구네빨간거하얀거 맛집
(인천시 중구 공항로 424번길 72)
여기 맛집입니다ㅎㅎ
살아있는 산낙지를 넣어주시는데 매콤달곰ㅎ😋
칼사리도 넣고 볶음밥🍲까지 먹어주면
미션썩세스 맛
하면 환영

동생보러갔을때 먹은 낙지전골 🤗
전골은 빨간거 하얀거 두개인데
우리는 매콤하게 빨간거👏
본점에서 먹으니 더 맛있다👍
마무리로 볶음밥😁
.
.
.
.
.
영종도 영종도맛집 운서동맛집 카페 카페 카페 내돈내산 맛 먹 먹스타 맛스타 푸드 푸드 점심 냠냠 food food food 먹팔 먹부림 먹팔 먹 foodie 👍

동탄역맛집 마이쪙😋
.
.
.
동탄맛집 동탄2맛집 동탄역맛집 산낙지 낙지전골 연포탕 짱구네 낙지탕탕이 낙지요리 동탄회식 동탄호수공원 동탄술집 동탄2신도시 동탄역 活章鱼 rawoctopus

.
자극적인게 땡길때는
바로 요기
아직도 여길 안가보셨다면
꼭 가보셔야 해요
칼칼 달달 매콤한데 진한맛
살아있는 낙지가 어찌나 맛나는지
중독성 강한맛
저는 본점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
.
.
짱가네 빨간거 인천맛집 영종도맛집 맛집 맛집추천

쨔네맛집 쨔네먹방
먹팔 먹

빨간거
칼사리 볶음밥
.
오랜만에 짱구네❤❤
여전히 맛있고 빨간거 먹고나서
칼사리, 볶음밥 필수😋
먹고싶은거 다사주시는 아버님 체구😍


인천공항 근처맛집
4박 5일의 도쿄 여행을 마치고
한국 와서 먹은 첫 음식
빨간거 하얀거 두개가 있지만
우린 빨간거
보는거랑 다르게 안 매움
산낙지 넣어서 먹으니
애들다 잘 먹음
남편이 산낙지 추가 까지 하려고 함
비오는날 땡기는 음식
공항에서 내리면 바로 가도 좋음
원래는 인천에 있는 맛집이라고
님이 이야기 해 주심

인천 중구 햇내로안길 18-7 1층 짱구네낙지집
매일 10:00~22:00
주차 가능
산낙지싯가 ( 25,000 )
⭐️⭐️⭐️⭐️

빨간거 하얀거 운서맛집
초등맛집 중등맛집 먹거리추천 물김치판매

낙지전골 최애 맛집 짱구네🐙
산낙지 폼 미쳤어요…❤️
빨간거 2인분+돼지고기추가+볶음밥 조합 강추👍🏻

'로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랑  (0) 2023.07.11
어버트피  (0) 2023.07.05
싱글핀에일웍스  (0) 2023.06.24
옛진미칼국수  (0) 2023.06.19
탕탕  (0) 2023.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