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

바다수영 슈트 잠수복 프리다이빙 서핑 다이빙 남성

봉수아르 2024. 1. 15. 04:03


바다 좋아 🙋🏽‍♀️
.
.
.
.
해운대 해운대맛집추천 해운대바다 해운대바다수영 바다수영 새벽수영 새벽바다 새벽바다수영 일출 일출바다 해운대수영 해운대카페 해운대맛집 바다여행 해뜨는바다 자유형 접배평자 드론 드론촬영 드론

울릉도이야기
역시 바다는 호락호락하지 않아,,
파도도 심하고 조류도 심한탓인지,,,시야가 너무 흐렸다아 😭
.
.
왕문어🐙기대했지만,
코빼기도 안보이고,
뿔소라 천국일세😳…
소라도 잡고 돔도보고
수영하나는 배워두길 참 잘한듯 🐠🐡🐙🐟🐬🦑
언더더씨

.
새벽바다수영 너무좋아💚
오늘도 수영하면서 해뜨는거 보고와찌롱🏊🏻‍♀️🔆💛

.
오늘도 바수하고 덜덜
그래도 사진은 찍어야겠다는 의지🤟🏻

.
광안리 새벽바수🏊🏻‍♀️💙
오늘은 거의 3km 수영할 때 까진 넘 좋았눈데
나와서 후덜덜.. 손발 감각없고 진짜 얼어죽을뻔…^^;;
이제 고집부리지않고 잠시 바다수영 빠이해야겠다..😭😭
겨울지나면 다시 바수 열심히해야징ෆ

.
왜케 짧게 나온거같지ㅎㅎㅎ
오늘 새로 산 슈트입구 제대로 바다수영🏊🏻‍♀️🏊🏻‍♀️
이제 뽕뽑아야지🤭🤣🤣

바다수영 슈트구입

바다야 기다려라 ㅋㅋㅋㅋ
바수할,,, 언니가 간닷 ㅋㅋㅋ

바다수영 2xu 바수 매일운동 수영 해운대바다수영

.
수영하고 나와서 사진찍기 필수?ㅎㅎㅎ
이제 추워서인지 사람이 확실히 줄었넹…
새벽이라 더 춥쓰ㅠㅠ
추위도 많이타는 내가
입술도 파래지면서
엄마한테 미친x 소리까지 들으면서
하는 요즘 내 취미생활ㅎㅎㅎ
새벽바다수영😍
아직은 놓칠수없어😭
진짜 심하게 추워지면 잠시 쉬어야지..ㅎㅎ

8월1일 해운대바다수영

아직바다수영 신생아급
멋진분들과 함께 인생샷도 남기고1😍😍😍
처음으로 해파리 방지선 넘어 등대에서 등대 찍고옴

매일운동 수영 바다수영 해운대바다수영 해운대 해운대해수욕장 바다수영🏊

.
수요일은 오전수업없는날✨
송도 바다수영 무핀2바퀴🏊🏻‍♀️🏊🏻‍♀️후 5km러닝🏃🏻‍♀️🏃🏻‍♀️
이제 감기다나앗는데ㅎㅎ바수하고 또 콧물질질ㅠㅠ
러닝할땐 바람땜에 뛰기 힘들었는데 생각보단 페이스괜춘ㅎㅎ
운동끝나고 먹는 밥은 진짜 개꿀맛이고😝🥰
이맛에 운동하지😖😖
오늘하루도 알차게 넘넘 행복하게 보내땅🫶🏻🫶🏻

.
오늘은 산말구 바다로🏊🏻‍♀️💙
얼굴이 너무 아프고 손가락발가락 감각없었지만
그래두좋았당✨
빨리 바닷물이 따뜻해졌음 좋겠다😖

주말마무리
.
.
세눔 다른 스케줄로...
오후엔 따님케어
.
.
장만하고 개시~
제주용천수 늠 차가운디
확실히 덜 추워하네요~
가격도 저렴한디 요거 강추!!!
.
.
저듀 제주에 살다보니
모래가 무섭...ㅠㅠ
셩복에 곰팡이처럼 끼고
온집안이 모래장이 되서
언제부턴가 모래사장 기피대상 1호...
.
용천수 나오는
제주바다 가 짱이라지요~^^
차가운게 흠이지만
이제 괜춘~~~
슈트 장착했으니까요...
.
오늘의 피로도 맥주한캔으로
휙~ 날려버리고... 마무리...
힘난다
.
.
.
.
바다는언제나옳다
나의쉼
어린이슈트

.
아직 추워서인지 바수하는사람이 없네ㅠㅠ
남자5 여자1 우리 6명에서 열수🏊🏻‍♂️🏊🏻‍♂️🏊🏻‍♂️🏊🏻‍♂️🏊🏻‍♂️🏊🏻‍♀️
나오늘 홍일점👸🏻🙌🏻
근데 아무도 여자라 생각안함🤣🤣
민규니오빠 종길이 담엔 같이 철인3종나가자…..ㅋㅋㅋㅋㅋㅋㅋ
올만에 너무 좋았던 광안리바수💙

.
오늘은 진짜 얼굴을 들수가없었다…
입술 보라색에
수경을 오래쓰고 있었더니 자국이^^;;
얼어ㄷㅈㅃ했는데
사진보니까 또 수영하고싶고 그러네😭🤣🤣

.
수모쓰면 정면을 볼 수 없져ㅎㅎ
오늘은 송도바다 세바퀴 돌아찌롱🤔
날씨가 추워지니 확실히 사람이없어짐..
수영할땐 괜찮은데 들어갈때랑 나올때 추워디짐🥶
그래도 새벽바다수영 좋아💙

.
오늘 날씨도좋구..
수영하는 동영상도 찍고
수영하면서 해뜨는것도 보고
이맛에 새벽바다수영을 하는구나
좋넹🏊🏻‍♀️💙